한국 외식사업의 선두자 김家네가 대한민국 외식사업을 이끌어갑니다.
믿음과 정직 그리고 사랑의 이념아래 기업을 운영하겠습니다.
믿음은 신용과
신뢰입니다.
본사는 가맹점에게, 가맹점은 고객에게
맛과 품질에 대한 믿음을 주지 못했다면
지금의 김家네는 없었을것입니다.
오랜 전통을 이어온 김家네의 장인 정신이
바로 고객에게 쉽게 잊혀 지지 않는
브랜드력으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정직은 말과 행동이
일치함을 의미합니다.
고객을 중심으로 본사는 본사로서의 역할,
가맹점은 가맹점으로서의 역할을 다할 때
비로소 고객이 믿고 찾을 수 있으며,
고객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습니다.
김家네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사랑입니다.
음식은 맛에 대한 노하우도 중요하지만
음식을 만드는 사람의 정성과 마음이
담겨져야 합니다.
김家네는 재료선택에서부터 서비스까지
어머니의 따스한 사랑이 느껴지는 음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초창기 김가네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심볼마크와 컬러를 차용한 CI 디자인으로, 30년 장수 브랜드의 명목을 이어가고자 합니다.
심볼마크의 원 형태는 김밥을 형상화 하였으며, 그 안에 위치한 작은 원은 김밥의 재료를 뜻합니다.
또한 아래 반원은 김밥 재료 밑에 들어가는 반김을 나타냅니다.
블랙 색상은 ㈜김家네의 모태가 되었던 김의 색상과 김밥을 나타내며, 레드 색상은 생명(Blood)과 사랑(Love)을 뜻합니다.
초창기 심볼마크에서 대학로와 김밥은 삭제하고 그 자리에 ‘Since 1994’를 삽입하여 김가네의 전통을 강조한 CI 디자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