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일 때도 즐거울 때도 고마울 때도, 언제나 김가네가 함께했습니다.
앞으로의 100년을 당신과 함께 동행하겠습니다.
최상의 서비스로, 최상의 청결로, 최고의 맛을 전해드립니다.
(경인) 구월롯데점 | 인천 남동구 구월동 1457 이노프라자 | TEL : 032-441-2332
▶ 가맹점명 : 구월롯데점
오랫동안 꾸준히 할 수 있는 음식 장사
고객들이 편하게 찾을 수 있는 구월 롯데점은 365일 손님이 끊이질 않는다. 수요층이 높은 메뉴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고객들이 부담을 갖지 않고 손쉽게 접근할 수 있다. 단골 고객 비중도 높다.
"창업을 준비할 당시 유행을 타는 인기 있는 아이템이 많았지만 다들 한 때 유행이 지나면 없어지는 아이템이었스빈다. 하지만 김가네는 달랐습니다. 꾸준히 오랫동안 안정적으로 할 수 있다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처음 김가네를 접했을 때 메뉴의 수도 다양하고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평범한 메뉴로 구성돼 있어 과연 장사가 잘 될 수 있을까 라는 의문이 들었다. 하지만 각 메뉴를 맛보고 매장의 매출과 분위기를 본 결과 그러한 의구심은 깔끔히 사라졌다.
메뉴 하나하나가 뛰어난 맛을 가지고 있었고 저렴한 가격과 풍부한 양으로 고객들이 매일 같이 끊이질 않아 높은 매출을 올리고 있었다. 꾸준히 상권과 아이템을 분석한 결과 김영자 점주는 10년 째 안정적인 매출을 올리고 있다.
넉넉한 인심은 단골손님을 늘리고
김영자 점주는 넉넉한 인심으로 손님들을 감동시키고 있다. 손님은 가족같이 장사가 아니라 나눔이라는 생각으로 음식을 대접하고있다.
제 매장에 찾아주시는 모든 고객들이 저에게는 보배고 기쁨입니다. 오셔서 밝은 얼굴로 인사하며 맛있다고 말해주면 만드는 저도 서빙하는 우리 직원들도 저절로 미소 짓게 될 정도입니다.
이런 고객들이 있기에 오늘도 보람차게 일하고 있습니다.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이 만족할 때까지 세심한 배려를 아끼지 않는 것은 매장을 운영하는 사람으로써 당연히 해야하는 일이라는 김영자 점주는 오늘의 매장이 있기까지 동거동락한 동생과 막내딸에게 고마움의 표시를 잊지 않는다.
현재 주방엔 김영자 점주의 동생이, 홀과 김밥은 막내딸이 맡고 있기 때문.
고인 물보다는 흐르는 물이되어
김가네의 으뜸가맹점 수상을 할 정도로 안정된 수익구조를 보이고 있으나 김영자 점주는 이에 만족하지 않고 새로운 도전을 시작했다. 김가네의 새로운 컨셉에 따라 매장 리뉴얼을 실시했고 리뉴얼 공사기간 중 김영자 점주와 구월롯데점 직원들 모두 상동직영점에서 조리교육 부터 리마인드 교육 등 모든
교육과정을 재이수 하는 열정을 보여주었다.
본사의 제품을 정품 정량을 사용하는 모범적인 가맹점으로 명절엔 직원들에게 별도의 용돈을 챙겨주는 등 따뜻한 경영마인드가 돋보이는 김영자 점주는 앞으로 창업을 하게 될 사람들에게도 충고를 잊지 않았다.
"어떤 아이템이 잘 나가고 어떤 브랜드를 누가 광고하는가 하는점이 어느정도 매출에 영향을 끼치는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눈 앞에 보이는 것일 뿐, 앞으로의 결과를 말해주는 것은 아닙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성공창업을 위한 나 자신의 준비이고, 고객과의 관계입니다.